나 you better know 갓띵곡이라 생각함...한창 힘들때 밤에 이어폰끼고 들으면서 자존감회복하고 그랬다...

초딩 저학년 때 네이버에 유재석 2pm 전화번호 이런거 쳐서 연락처에 다 저장해뒀었는데 사촌오빠가 봄 하아...


우리아들도 다섯살인데 내가 유치원에서 뭐하고 놀았냐고 매일 물어봐도 말을 잘안해줘요ㅜㅜㅎ 어쩌다 말하면 리액션미친듯이 해주네요ㅎ 아마 댁의아이는 엄마아빠가 바쁘고해서 자기가 관심을 못받는다고 생각해서 그러는거 같네요 피곤하시더라도 애가 지겨워할만큼 그랬구나 그래서 어떻게됐어? 라고 자꾸 대화를 이어나가보세요


근데 그 ㅇㄴㅇㅅㄹㅎ 가 ㅇㄴㅇ펜페가 아니라 잡덕 펜페라는건 뭔소리야? 진짜야? 나 진짜 몰라서


다 주작이었던거면 기사난거는 어떻게해..? 재미로 한 주작질로 한 팬덤 아예 망할뻔했는데 그 사람들 다 망하길.. 화이팅


예능으로 보고 예능으로 끝냈기 때문에 후회할 이유가 없음.프듀때 픽도 지금은 관심 없음.


가난이 문제가 아니라 쓰레기 같은 인간들이 부모가 되서 자식들한테 쓰레기 짓을 해서 그런거죠.


우리동네 쥬시 싹다 없어진대... 내 여름....


예전에 방탄 컴백 전에 뷔 모자 쓴 사진 가져와서 백현 따라하지 말라고 했던거 기억남 머리 길지도 않은데 굳이 사진에 그림그려서 김병지컷 따라 할라고 머리 기르는거 아니냐 (그때가 컴백 앞두고 있는 시점임) 컴백때까지 길러서 백현이 머리 할거 같다..;; 너무 어이가 없어서 기억이 난다 그리고 컴백날짜까지 따라했다면서 까더라 추천수 오지고... 휴...성숙한 모습의 에리는 단 한명도 없는거냐...


둘이 비슷하니가 결혼했겠지.. 넌 친구도 없지?


아 나이때문에 만난지 얼마안된사람이랑 결혼이야길왜 하는거죠? 그나이가 뭐길래 진중하세요 급하게생각마시고


맞벌이인데 왜 집안일을 글쓴이보고 다 시킴 ? 결혼전에 합의 안햇어요 ? 근데 와 제대로 미친인간일세


ㅋㅋㅋㅋ지가 고민 올려서 답글 구할 때는 언제고 이제 아쉬울거 없으니까 태세전환해서 기껏 답글 달아준 사람 욕하고 있네ㅋㅋㅋ그러고나서 얘들아 너희가 쓰라는 말 썼엉^^ 요지랄ㅋㅋㅋ 왜 조리원 동기모임을 하고 자빠져있는지 알겠네


우아 후기 감사드려요ㅠㅠㅠㅠ 팬톡오라는 글은 절대 아니구 초대입니당 종현이 좋아하시는 분이시면 저희 팬톡도 좋아하실꺼에요!!! 우리 애기부기 후기 감사드립니다♥


지금 당장 네이트판 메인만 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