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뷔 친화력 장난아닌데ㅋㅋㅋ금방친해질듯 얼굴볼때마다서로더호감생길듯 ㅈㄴ잘생겨서...

홍비니 게임왕ㅋㅌㅌㅋㅌㅋㅋㅋ한조장인이라니 무슨일이야


니네오빠는 다니엘보다 인기없지??


개 죽여라 최시원은 변혁의 사랑 하차해라


이게 팩트 아님?? 진짜 이때싶 욕하는거같은데


갑자기 안먹던거 땡기면..! ㅎㅎ 테스트한번 해보세요. 전 쵸코과자 환장해요 몽쉘카카오랑 아아 한잔이면 천국 ㅠ 몽쉘 살짝 렌지 돌려먹으면 춐춐한 쵸코케잌갘아요 근데 설거지가...ㅠㅠㅋㅋㅋㅋ6개들이 한번에 먹는건 뭐..ㅎ


임현식 항상 저음파트 맡다가 이번에 고음파트 늘어나니까 진짜 친구들도 보고 다들 저 3번째 누구냐고 장난아니다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 서은광저음하고 임현식고음하니까 ㄹㅇ 대박이라고 ...... 쨌든 비투비... 정만 신기하고 신기하다 이창섭 무반주도 오졌고 육성재도 너무 청량함


엑소는 언제까지 저자리일까 이제 기대됨


사회생활은 가능하니?


김재환은 얼굴만좀 잘생겻으면 대박이엇을드텐데....


데뷔 못했다고 슬퍼하지 말고.. 팬은 아니지만 성격이 정말 좋은거에 반해서 엊그제 선호군한테 투표했어요! 다음에 더 좋은 기회로, 멋진 그룹으로 다시 데뷔해서 또 얼굴 보여줘요. 그 밝은 모습 잃지 말고 더 열심히 준비해서 멋진 가수가 되길 기다리고 있을게요~


학원 하나 안보내고 스스로 전교 12등이면 엄청난건데 전교 1등은 아무것도 안한다고요?그집 엄마도 너처럼 또.라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


말 잘하고 예능멤인 건 아는데 말 조심하자 타멤들도 생각하고 얘기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