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크고 잘생기고 돈 많은 남자가 미쳤다고 니들 같은 쿵쾅이들을 만나겠냐. 양심이 좀 있어라.

ㄹㄷㅂㅂ 궁금


얘네 이제 비호감에 가까운 그룹으로 낙인찍힐듯....일반 대중들에게는 여전히 듣보일거고 아이돌판에서는 아 그 사재기?혹은 걔네 스폰아님? 이렇게 될거임 절대 못 뜸 방송 여기저기 나와도 재미있거나 드라마에서 연기라도 오지게 잘하던가 노래라도 되게 잘하면 아 뭐라도 있네 할텐데 ㅂㄹ그런거 없음 연기는 안했으면 좋겠음 그래서 결론적으로 얘네는 이미지 이렇게 박혀서 절대 팬층 확보못함


왜 기분나빠 하신다고 생각하세요? 모든 사람들이 그리워하는게 집밥인만큼 어머니 된장찌개 맛이라고 먹고 싶다는 좋은 말도 없죠. 무슨 매일 가서 달라고 하신것도 아니구 이렇게 힘든일 격고 있는중 말씀하시는거면 기분좋게 끓여주실거에요. 부담갖지 말고 말씀하세요!


근데 무대 설 때 빼고는 얼굴만 보면 걍 애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혼하지말고 2달마다 쳐 맞고 살어 정신나간 여자야ㅋㅋ


강동호 팬도 뭣도 아닌데 2차가해라고 의구심 드는거 넘어가려고 좀 하지마 강동호가 정말 가해자라고 밝혀지고 욕해도 되는거아니야? 이렇게 당한 남자연예인이 몇인데 한낱 네티즌인 우리는 이렇게 글 올라오는거밖에 모르는데 그 유일한 글이 이상한점이 잇는데 뭐 어쩌라고 대체


2년동안 같이 살면서 이제사 쌩얼 봤다는 게 말이 됨? 주작 ㅇㅇ


중재를 왜 해요?? 그냥 쓰니님이 결혼전에 했던 약속 지켜주세요..명절


인서지만 비투비분들 리얼리티 많이챙겨봄ㅋㅋㅋ은광님 가사 바꿔부르는거 너무좋앜ㅋㅋㅋ 인간의욕심은 끝이없고 나날이발전하지


뷰티들 진짜 이번에 입스,안스 하지마세요. 진짜 중요한 시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