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분들도 노력하신거지. 그런데 저 인간은 다른 사람이 해온거는 개똥취급하네. 생각이 짧다 진짜

웬디는 컴백할때마다 체형 변화가 심해서 진짜 걱정됨..굶어서 빼는건 아닌가 ㅠㅠ 여돌한테 몸매로 지적질 하는거 제발 그만했음 좋겠음 자기들이 알아서 하겠지..아이돌들은 불규칙한 생활때문에 체중관리 더욱 힘든데


진짜 쌍으로 못돼쳐먹었네. 니가 말 안했으면 니 친구가 유산 두 번 했다는 걸 남친이 어떻게 아냐? 끼리끼리 잘 만났다.


솔직히 딸이 너무 불쌍하다 엄마가 싸준 김밥먹고 싶다는데 그 하루를 못해주나 재료야 아침에 바쁘니까 전날 저녁에 준비해서 해주면 되는걸.. 애가 먹으면 얼마나 먹는다고 ㅋㅋㅋ 두줄도 못싸주나 에휴 ㅋㅋㅋㅋㅋㅋ 내 주변엔 아무리 맞벌이라해도 애기 소풍 도시락은 엄마들이 싸주던데


양심에 맡기겠단건 결국 안락 시키란 말인데 과연 하련지


헐ㄹ...나 엑셀인데..이창섭 몸 개좋다


오른속으로 젓가락질 하면서 반찬 질질 흘리면서 한번 드셔보세요..그건 뭐라고 하나 그때가서 뭐라고 하면 예절대로 오른손으로했다...그런데 난 왼손잡이라 이렇게 밖에 못하는데 예절지키려고 열심히 하겠다 빅엿을 날려주세요 왜 왼손잡이분한테 굳이 예절운운하면서 오른손으로 하라 강요를하지..


버섯 말고도 앞으로 부딪힐 문제가 훤함.... 고려해 보심이 어떨지..


ㅋㅋㅋㅋ아 이때 ㄹㅇ웃겼엌ㅋㅋㅋㅋㅋ


4천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