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나 해서 하는말인데 워너블 욕먹일라고 서명수 올리는애들있을까봐 하는말인데 절대하지마 저거 해킹당함

선호 프필이 178에 59던데 내 남사친이랑 스펙, 체형 똑같거든.. (얼굴은 다름ㅋ..) ㄹㅇ 다리 졸라 길고 마름


주작작주작작


라이관린 사랑해


송년회 갔다온 사람이 그러는데 아이유가 동영상 올리지 말아달라고 부탁했데. 그런데도 인스타에 올리고 그게 또 기사화되고 널리 퍼졌으니..


이건 진영탓할게아니지 ㅋㅋㅋ 진영이 그자리에서 골절된걸 알았겠나 성규가 아파해서 계속 내가 다 민망할정도로 사과 엄청하던데 갓세븐 좋아하는 인슾으로써 팬덤싸움으로 번질 일이 아니라 싱데렐라에 의견제기해야될듯 성희롱자막에 4년후배 성희롱에 막말에 노래부르고 야식먹는 프로그램에서 철봉게임한거자체가 잘못된거같음 걍 성규 하차했으면..


따로 만나서 놀 친구 한명도 없는거.. 나한테 무슨 문제가 있는것 같아서 생각해봐도 그게 뭔지 도저히 모르겠어서 미칠것같아


밤에 폰하면 밝아서 배경도 까맣게 해놓음ㅋㅋ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