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이 입장문글에서 서로의 팬덤에 대한 비난과 악의적인댓글 삼가해주세요

대휘원픽인데 하성운도 픽에추가.. 둘이 케미 너무 좋아ㅠㅠ


욕한다에서 스크롤 내렸습니다..


얘네팬들이 진짜 대단한게 그 나노분량에서도 3등 밑으로 내려가본적이 없음ㅋㅋㅋㅋㅋㅋㅋ난 진짜 박수쳐주고 싶더라


또 시작인가...반대 누름


아니 예쁘다도 얼평이라던 페미님들 윤아 기사보면 죄다 인신공격에 악플장난없더만 다어디숨었냐 ㄹㅇ궁금하다 쉴드치는것까진 안바라니까 같이 까는애들은 아니길바란다


love paint랑 look 진심 대박임!!!!!!


공연중에 폰하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활동으로 인기 올려서 이런듯ㅠ


근데 2pm정도 뜨면 ㅈㄴ뜬거지


내픽 옹넬성환투현이고 황민현 최애는 아닌데 진짜 황민현 숨멎함


그렇게 합치는거죠 그러다봄 남편은 불씬ㅇ하다고 합치자하겠죠 효도병들어서 대리효를 그리시키는거죠 외가댁에 가계심되지 아들신혼집에와있게다고할까 굳이 그럴필요없이 외가댁에 가계심되는거잖아요 그런식으로 왓다갔다하면서 살겠다는거나마찬가지네요 그러다가 남편이 엄마랑살면안되하겠죠 그 집 반반이면 거부하세요 남자가 구한집이면 맘데로하라하고 님은 님서울집에 가있으세요 벌써부터 시모뒤치닥 할 2필요없어요 싫은건싫다 좋은건좋다 아닌건아니다 맞는건맞다 말해야합니다 처음부터요 처음이 중요합니다


뭐라고 답해줘야 할지 떠오르지도 않을 정도록 개념을 상실했네요 님 남친이요.... 좋게 말해서 들어 처먹는 스타일 절대 아니니 걍 정리해요. 어린 여친 차 얻어 타는 주제에 쪽팔리지도 않나